명상효과

section-e93abc1
나에게 필요한 명상효과는?

나에게 필요한 명상효과를 선택해 보세요.

습관 바꾸기

"주저했던 마음을 버리고 생각의 습관이 바뀌니까 하고 싶은건 다 도전하게 되더라구요"

자세히보기
행복&평온

친구들에게 “이곳에 온다면 그 고민들 모두 내려놓고 너도 행복해질 수 있다”고 말해주고 싶습니다.

자세히보기
편안한 인간관계

"대인관계에서 항상 느껴졌던 벽이 허물어짐을 느꼈고, 머지않아 완전히 부서질 거라는 걸 알 수 있었다."

자세히보기
잡생각&걱정

"정말 복잡하고 무거웠던 마음과 여러 잡생각들이 싹 사라지고, 마음이 텅 비고 편안한 느낌이 들었어요."

자세히보기
자존감 향상

"저의 몰랐던 장점도 많이 알게 되고, 그렇게 마음에 안 들던 제 모습이 점점 좋아지기 시작했어요."

자세히보기
인생의 깨달음

"마음이 비워지니 밤하늘을 보며 ‘이렇게 예쁜 하늘이 있다니’라고 느꼈다. 세상과 하나된 기분이었다."

자세히보기
스트레스 해소

"마음들이 빠져 나가는 것을 느꼈다. 정말 속이 시원했다. 뻥 뚫리는 것 같았다. 숨통이 트이는 것 같았다. "

자세히보기
변화&터닝포인트

"정말 달라지고 싶다면 캠프를 적극 추천드립니다. 한 번의 선택이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것입니다."

자세히보기
미래고민 해결

"꿈이 모호하거나 앞으로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하는 친구가 있다면 캠프를 꼭 추천해주고 싶다."

자세히보기
무기력&나태

"오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고, 무언가를 빨리 시작하고 싶은 열정과 활력이 생겨난 것 같습니다."

자세히보기
나를 알게되다

"명상을 하며 나를 돌아보니 내가 무엇을 할 때 행복한 지 알게 되고, 삶의 방향도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."

자세히보기